프린세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프린세스

프린세스
전체 1건 1 페이지


  • 진정한 휴식과 즐거운 여행을 위해 일상으로부터의 완벽한 탈출!

    Wherever you want to go Princess takes you there
  •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크루즈 선사 중에 하나인 프린세스 크루즈는 1965년 멕시코로 첫 출항을 시작으로 오늘날 전 세계에서 3번째로 큰 크루즈 라인이 되기까지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선상 위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전 세계를 무대로 항해하는 유명 크루즈 여행으로 알려진 프린세스 크루즈는 매년 2백만명의 승객들과 함께 세계 곳곳의 목적지로 항해하며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의 차별화된 서비스 다양한 액티비티와 시설 최고의 식재료와 세계적인 요리사가 제공하는 식사와 함께 일상으로부터의 완벽한 탈출을 선사합니다. 매일 저녁 펼쳐지는 메인공연인 프로덕션쇼는 프린세스 크루즈의 자랑으로 수준높은 공연을 선상에서 즐기실수 있습니다.

A Modern Fleet It’s more than I imaged

18척의 각기 다른 크기의 선박을 소유한 프린세스 크루즈는 일관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선내 모든 시설은 복잡하지 않으며 편리한 동선과 아늑한 공간을 우선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대형크루즈의 장점인 다양함과 여유로움 소형 크루즈의 장점인 편리함과 포근함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프린세스 크루즈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로얄 클래스 선박인 스카이 프린세스를 포함해 마제스틱 프린세스, 리갈 프린세스 그리고 로얄 프린세스는 2013년 2014년 2017년 그리고 2019년 각각 첫 출항을 시작하며 선박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커다란 아트리움을 보유하고 있고, 28피트 이상의 유리 바닥으로 덮여있는 씨워크에서는 마치 물위를 걷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선박 가장 자리에 위치해 물 위에 떠있는 것 처럼 보이는 프라이빗 풀사이드 카바나, 선상위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라이브 분수쇼는 로얄 클래스 선박에서만 감상하실 수 있는 특별한 경험입니다.
또한 프린세스 라이브, 24시간 이용 가능한 인터네셔널 카페 등의 편의시설 및 객실 발코니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만찬 그리고 셰프의 뤼미에르 테이블을 포함한 다채로운 옵션의 레스토랑에서 전세계의 다양한 정통 요리들을 제공합니다.

스트리트 엔터테이너 피아차 Street Entertainers in the Piazza

크루즈 중앙에 위치한 선내 파티가 열리는 Piazza에서 칵테일 한 잔과 함께 라이브 음악,민속공연, 곡예사 및 마술공연을 즐겨보세요 멀지않은 공간에서 쇼핑숍 인터네셔널 카페 바 그리고 휼륭한 레스토랑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수백개의 풍선이 천정에서 떨어지는 풍선파티 샴페인폭포, 저글링,카빙,요리,음악회 등 다양한 공연으로 여러분을 즐겁게 합니다.

무비 언더 더 스타스 Movies under the Stars

반짝이는 별빛이 내리는 로맨틱한 밤 선상 야외 극장에서 영화를 감상해 보세요. 최상의 사운드 시트템과 풀사이드 대형 LED 스크린으로 더 큰 감동이 함께 합니다.
저녁시간 야외에서 대형스크린을 통해 최신영화 또는 콘서트를 방영하는 서비스로 팝콘과 담요를 무료 제공합니다.

  • 성인 전용 휴양공간, 더 생추어리 THE SANCTUARY

    뱃머리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더 생추어리’는 성인 전용 휴양 공간입니다.
    로맨틱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프라이빗 카바나에 누워 크루들이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며 크루즈 여행의 여유를 만끽하세요.

  • 로터스 스파 THE LOTUS SPA

    Spa finder Wellness 365에 의해 ‘크루즈 최고의 스파’로 선정된 로터스 스파에서 명성 그대로 최고의 스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파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아로마 스톤 테라피 마사지부터 디톡스 오션 랩스까지 취향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하고 매니큐어와 페디큐어와 같은 세심한 서비스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프로덕션 쇼

    저녁시간 프린세스 대극장에서 제공하는 춤과 노래 스토리가 있는 수준높은 라스베가스 및 브로드웨이 스타일의 뮤지컬과 공연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뮤직 오디션 프로그램인 보이스 오브 뮤직 및 매직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신선한 식재료로 차려낸 다채로운 요리

    프린세스 크루즈에 한발짝 내딛는 순간, 분야 별 최고의 셰프가 준비한 다채로운 미식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크루징 액티비티 줌바, 요가, 스피닝 클래스 Let’s do it all

갑판 위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춤과 리듬의 향연에 초대합니다. 신나는 남미 음악의 비트에 맞춰 줌바댄스를 마음껏 즐기고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새롭게 바다 위 여유를 느껴보세요.
크루즈에서는 해상에 있는 동안 승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빙고,댄스클래스,와인시음, 요리시연,아트옥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세미나 강연등으로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처녀운항2017년 3월톤수143,700톤
전장/전폭330m / 68m층수19층
총 탑승객3,560명승무원 수

마제스틱 프린세스

프린세스 크루즈의 최신 멤버인 마제스틱 프세스와 함께 황홀한 항해를 함께해 보십시오.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의 수준 높은 요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다른 어떤 배에서도 느낄 수 없는 프리미엄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처녀운항톤수113.561톤
전장/전폭290m / 37.5m층수19층
총 탑승객3,080명승무원 수1,200명

루비 프린세스

바다위의 보석처럼 빛나는 루비 프린세스와 함께 낭만적인 항해를 경험해 보세요.
약 900개의 발코니 객실과 선상 위 초대형 LED 스크린으로 즐기는 무비 언더더 스타 및 선상 레스토랑 크라운 그릴에서부터 인터네셔널한 카페까지 화려하고 다채로운 요리들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피아차광장, 센츄어리(어른 전용 휴식공간) ,무비 언더 더 스타스(야외 대형 스크린 극장) 사바티니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인스(와인바), 크라운그릴( 스테이크& 시푸드 레스토랑), 인터네셔널 카페(24시간 커피 디저트 샌드위치 등) 수영장, 카지노, 오리지널 프로덕션 쇼(대극장공연)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나보세요.

 

처녀운항2021년 11월톤수141,000톤
전장/전폭329m / 38m층수19층
총 탑승객3,660명승무원 수1,346명

디스커버리 프린세스

로얄클래스 선박의 대미를 장식하는 혁식적인 디스커버리 프린세스호가 다양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바다위 거대한 발코니가 위치한 스카이스위트는 270도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때로는 활기차고 흥이 넘치는 화려한 쇼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즐기고 때로는 센츄어리에서 나만의 안락한 휴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피자, 미슐랭 스타 쉐프가 선사하는 세계적 수준의 식사를 맛보거나 자유롭게 즐기는 뷔페음식들을 

(주)우리관광 | 대표 : 안희섭 | 사업자번호 : 109-86-34553
서울시 양천구 가로공원로 137 우리빌딩2층

1644-9645
평일 : 오전 09:00 ~ 오후 06: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상담시간 이외에는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 안내
예금주 : (주)우리관광
기업은행 : 625-014727-04-027

Copyright (주)우리관광 © All rights reserve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