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타크루즈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코스타크루즈

코스타크루즈
전체 1건 1 페이지
  • 우아한 아름다움과 쾌적함을 누릴수 있는

    바다 위의 이탈리아 Costa Cruise

    The place where motions come to life
  • 코스타 크루즈는 유럽 최대의 크루즈 선사로 화려한 이탈리안 스타일의 크루즈를 컨셉으로, 각 선박마다 현대적 감각의 실내 인테리어와 즐거운 선상테마 이벤트 및 파티, 다양한 선상 프로그램등을 운영하고 있는 유럽 전통 크루즈입니다.

    화려한 이탈리안 스타일과 생기발랄한 분위기로 쾌활하고 친절한 승무원들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평소와는 다른 시간과 공간 속에서 미처 몰랐던 자신의 모습을 과감하게 드러내며 드라마틱한 아름다운 날들과 함께 이곳에서만 할수 있는 여행의 체험, 각국 산해진미와 유럽스타일 엔터테인먼트,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선상 프로그램. 크루즈의 즐거움은 24시간 내내 계속됩니다.

  • Pummid'Oro Pizzeria

    엄선된 재료와 전통 조리법으로 만든 피자&모짜렐라.

    Dining & Bars

    Experience full of flavor

    정통 이탈리안 요리의 깊이있는 만남,정통 이탈리안 푸드를 비롯한 아시아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녁식사는 풀코스로 좋아하는 메뉴를 즐겨보세요.
    해질녘 바닷바람을 맞으며 데크에서 식전주를 편안한 풀 사이드 바에서 저녁식사에 앞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크루즈만의 즐거움입니다.
    피체리아에서는 숙련된 장인들이 직접 갓 구운 피자를 제공합니다. 사워도우로 만든 전통 나폴리 피자의 맛을 확인해 보세요.

  • Relaxation & Wellness

    All the wellness you deserve Sport, Beauty & Relaxation

    바다를 바라보며 트리트먼트로 최상의 시간을 만끽하세요.
    최신 설비의 헬스장에서 한껏 땀을 쏟은 후에 최고급 스파와 월풀로 피로를 풀어주며 하루를 마무리 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면 해상 데크에서 바닷바람을 느끼며 조깅을 즐겨보세요.
    선내에는 실내외 풀장이 완비되어 있으며 데크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시간도 크루즈만의 매력입니다.

Entertainment

Let yourself be carried away by the Entertainment

매일 밤 음악과 리듬이 울려퍼지는 파티가 열립니다. 댄스파티에서 화려한 밤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호화로운 대극장에서 본격적인 공연이 진행되며 화려한 무대가 여러분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Teens and kids

We have so many activities and games designed for kids

선내에는 어린이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쿼드클럽에서는 전문직원이 자녀들을 돌보며 게임이나 만들기 등 연령별로 즐겁고 다양한 놀이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11만톤 크루즈의 색다른 감동 Costa Serena

처녀운항톤수114,500톤
전장/전폭290.2m / 35.5m층수14층
총 탑승객4,880명승무원 수1,500명

코스타 세레나

조화와 고요를 상징하는 Costa 세레나호는 Samsara 스파가 두 데크위로 펼쳐져 있어 건강과 휴식의 안식처가 되며 더불어 아름다운 Samsara 스위트는 스파로 직접 통하도록 연결되어 있습니다.

13곳의 바와 5개의 레스토랑 4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그 중 두 곳은 접이식 유리 지붕형 수영장입니다. 갑판은 넓은 전경이 펼쳐져 있으며 고객님의 편안과 휴식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코스타 크루들과 보내는 즐거운시간 크루즈의 전일 해상 저녁 레스토랑에서는 코스타에서 주최하는 선상파티가 열립니다.

크루즈에서는 이탈리아 분위기를 만끽하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선상프로그램을 즐겨보세요.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이탈리아의 베네치아를 모티브로 Costa Venezia

처녀운항톤수135,500톤
전장/전폭2206m / 37.2m층수18층
총 탑승객5,260명승무원 수2,116명

코스타 베네치아

코스타 베네치아호는 이탈리아의 베네치아를 모티브로 베네치아의 예술, 음악, 음식, 엔터테인먼트 등을 그대로 가져온 13만 5천5백 톤급 대형 크루즈입니다.

산 마르코 광장 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에서 수영장과 선베드가 있는 외관에 이르기까지 이탈리아 도시인 베니스의 분위기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빠른 커브에서 빠른 내리막까지 미끄럼틀과 수상게임이 있는 아쿠아파크 와 어드벤처파크. 매일 저녁 일몰을 감상하고 선상에서 라이브 음악과 함께 식전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코스타 베네치아호에는 미슐랭 스타 셰프가 선보이는 고급 요리는 물론 이탈리아 레스토랑부터 샤브샤브, 철판 구이, 딤섬, 국수와 같은 아시안 레스토랑 까지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베네치아 호에는 무려 7곳의 바, 라운지가 존재하며 별빛 라운지에서는 레드카펫을 밟으며 세계적인 스타들의 밀랍인형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코스타 크루즈의 최신 & 최대 선박! Costa Smeralda

처녀운항2019년 10월톤수182,700톤
전장/전폭337m / 42m층수15층
총 탑승객6,518명승무원 수1,678명

코스타 스메랄다

바다 위 특급 리조트, 코스타 크루즈의 최신 & 최대 선박! 코스타 스메랄다
총 2,600여 개의 선실을 보유한 18만톤급의 '스메랄다호'는 코스타 크루즈의 가장 큰 선박으로 2019년에 첫 출항합니다.
스메랄다는 이탈리아어로 '에메랄드'라는 뜻으로 찬란한 지중해에서의 럭셔리한 휴가를 선사할 것입니다.
이탈리안의 화려한 감각과 대극장, 수영장, 카지노, 바(Bar), 고급 레스토랑 등 다채로운 선내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브루노 바비에리(Bruno Barbieri), 헬렌 다로제(Helene Darroze), 앙겔 레온(Angel Leon)이라는 세 가지 새로운 메뉴를 가진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일 밤 새로운 공연과 쇼, 배의 가장 높은 갑판에 있는 아쿠아 파크, 당신이 꿈꿔 왔던 모든 휴식과 여러분의 운동을 위해 차세대 스파 솔레미오 와 피트니스센터가 기본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18만톤급 최신선박 Costa Toscana

처녀운항2021년톤수183,900톤
전장/전폭337m / 42m층수20층
총 탑승객5,322명승무원 수1,678명

코스타 토스카나

코스타 토스카나는 2021년에 건조된 최신 선박으로 세계 각국의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쇼엔터테이먼트,최첨단 스파와 체육관 슬라이드와 수상 게임이 있는 수영장 등 화려한 내부디자인과 시설들이 훌륭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광장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스쿼크 클럽, 빠른 커브에서 빠른 내리막까지 신나는 슬라이드, 온수 스파, 65미터가 넘는 높이의 투명 유리 바닥으로 바다를 바라보며 산책할 수 있는 스카이 워크와 이탈리아 및 세계 각국의 요리는 코스타 토스카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주)우리관광 | 대표 : 안희섭 | 사업자번호 : 109-86-34553
서울시 양천구 가로공원로 137 우리빌딩2층

1644-9645
평일 : 오전 09:00 ~ 오후 06: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상담시간 이외에는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 안내
예금주 : (주)우리관광
기업은행 : 625-014727-04-027

Copyright (주)우리관광 © All rights reserved.
LOGIN